파랑로랑한 인생/버킷리스트

버킷리스트 (1) 커플 바디프로필 찍기

로랑이 파랑이 2023. 10. 2. 09:51




안녕하세요,
파랑로랑이에요.

저희의 첫 번째 버킷리스트!
바로 "커플 바디프로필"입니다.

사실 지금은 전~~~~~혀 기대가 없는 상황일 정도로
꿈같은 버킷리스트일 뿐이지만,


파랑이가 조금 운동을 열심히 하는 편이라,
아마 할 수 있지 않을까 -
파랑이 따라서 로랑이도 열심히 운동하면???

눈으로 선명하게 보이도록 몸을 만든다는 게
쉽지 않은 과정일 것 같아서
내년 여름을 목표로 약 300일 정도의 기간을 잡았어요.

내년까지의 여정은 블로그 "운동하고" 카테고리에 기록할 예정입니다 :)


사진 출처: pinterest


이 정도까지는 안되더라도 (이런 복근은 몇 년을 만들어야 나올 법한...)
일단은 선명하게 복근이 보일 정도로..!

목표 사진은 폰을 열면 바로 볼 수 있도록 홈화면에 추가해두었어요.
이 사진은 아니고 인스타그램 찾다가 발견한 목표 사진!

나중에 바프를 찍게 되면 참고하려고 저장해두었는데,
저희 잘 할 수 있겠죠..?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일단을 가보자구 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