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고

남은 피자 맛있게 데워 먹는 방법 (전자렌지, 초간단)

로랑이 파랑이 2023. 10. 17. 11:51


🍕 피자
남은 피자
데워 먹기


피자를 먹고 남았을 때,
선선한 날씨에서는
실온 보관이 괜찮다고 해요.

저는 피자같은 밀가루 음식은
소화를 잘 못해서, 한 번에 조금씩
먹으며 조절하고 있는데요.


먹고 남은 피자를
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을 때
말랑 말랑한 도우로 만드는 방법

피자를 담을 그릇,
물을 담은 물컵,
전자렌지가 있으면 됩니다.



이렇게 컵에 물을 2/3 정도 담고
그릇에 담았어요.
옆에 피자를 두고
전자렌지에 돌리는데요,

(저희 집은 700w로 했습니다)
1. 피자 뒷면 20초
2. 피자 앞면 30초


치즈바이트가 있는 피자는
살짝 더 돌려도 될 거 같은데,
이 이상으로 돌리면 토핑의 치즈가
너무 녹거나 너무 뜨거워서
먹을 때 힘들기때문에
저는 요정도가 가장 적당했어요 ;)

시카고 피자의 치즈도
20초 30초면 적당히 딱 흐르지않고 좋아요.




먹고 남은 피자,
전자렌지로 데워서
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:)


전자레인지로 피자 맛있게 데워 먹는 방법
도움되었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🫶